본문 바로가기

For Wedding

[후기]봄카드 청첩창 샘플 후기!!

D-42 


#청첩장 #봄티비 #봄티비카드



보통 청첩장은 2~3달전에 미리미리 준비하던데 우리는 넋놓고 있다가 부랴부랴 준비 하게 됐다. 


포풍검색과 지인들 추천으로 여러 업체를 선정 후 샘플카드를 신청했다. (물론 예신이가.......ㅎㅎ) 


봄카드 / 카드OO가 / 카드O켓 / 보O기 / 바O손 


사실 디자인/종이재질 은 거~~~~~~~의 비슷비슷해서 고르고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다 ㅠ 



그중 혜택!!! 과 디자인이 맘에 들었던 곳은 바로 카 드


그럼 샘플 사진 갑니다~ 



우선 박스! Yes!! YES!!




앞서 말한 차별화된 봄카드의 Benefit 무려 13가지!!!




헬로 ! 여기에는 청첩장 재질/폰트 등의 설명이 들어 있어요~ 




다음은 깔끔한 식권 샘플 !!! 어린이 식권이 귀여워요 ~~ 



대망의 청첩장 샘플 !! 너무 튀지않으면서 모던한 느낌 위주의 청첩장으로 신청 했어요!!



우선 세로형 청첩장 구성을 볼께요 ~~ 



청첩장을 딱 열었을때 오른쪽에 달력으로 예식 일정 표시되는게 참 좋더라구요!!



약도가 Colorful 해서 너무 좋아요 ~~~ 



다음은 가로형 청첩장 !!!!


역시나 청첩장을 열면 예식 일정이 달력에 적혀있는 구성이네요 !!




다른 업체 샘플도 받아봤지만 정말이지... 혜택 면에서 봄카드를 따라올 곳이 없네요 !!! 


봄카드 추천 해요 !! 곧 정식 청첩장 신청하고 후기 올릴께요 !! 


청첩장은 봄 카 드!! -------------


http://bomtvcard.com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