흠 비트맵을 쓰면 항상 아웃오브메모으리!!!
예전에 AndroidManifest파일에 LargeHeap=true 라는 해결책이 있었으나 이번 프로젝트는
프로요를 지원해야한단다 ....
역시나 비트맵을 쓰면서 아웃오브메모으리...!!
내장 갤러리에서 사이즈가 큰 이미지를 불러왔더니 !!!!!!!!!!!!!!!!!!!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AssetFileDescriptor afd = ctx.getContentResolver().openAssetFileDescriptor(uri, "r");
BitmapFactory.Options opt = new BitmapFactory.Options();
opt.inSampleSize = 4;
bitmap = BitmapFactory.decodeFileDescriptor(afd.getFileDescriptor(), null, opt);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이런식으로 AssetFileDescriptor를 이용해서 비트맵을 그리면 된다고 했다
우선 적용해봤으나 아웃오브메모리가 가끔씩 났기 때문에 좀더 지켜봐야겠다
아 졸려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