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For Wedding

[청첩장후기] 봄티비 청첩장 후기입니다!!

#청첩장#봄카드


샘플받고 청첩장 신청하고 ... 신혼집 이사하고. 점점 결혼이 실감이 나고 있습니다 ~


이사날 청첩장이 도착해서 짐정리하고 이제서야 쓰는 봄티비 청첩장 후기! 



짠 열자마자 보이는 뇌물 ㅋㅋ 그리고 품절백 ~~~~ 

내가 품절이라니!!!!!!!!



그리고 우리의 청첩장으로 만든 액자와 청첩장에 뿌릴 향수까지 ~~!



그리고 우리의 청첩장 !! 너무너무 예쁘게 잘나왔어요~~~~ ㅎㅎㅎㅎ

이제 보내주신 청첩장 봉투 고이접어 향수 뿌리고 돌리러 다닐 일만 남았네요 ~ ㅎㅎㅎ


#청첩장#봄카드